진료예약하기종합건강검진예약

커뮤니티

  • 상담하기
  • 칭찬합시다
  • 고객의소리

대표번호 02-453-3131

건강상담

메인화면_커뮤니티_건강상담

건강상담 게시판의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가 별도의 공지 없이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.병원 이용의 불편사항 등은 “고객의 소리”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

상담 뷰페이지
뷰페이지
제목 직원들과소통좀합시다.소통없이.어떻게병원은운영하는지.
뷰페이지
작성자명 박춘희 등록일 2017-08-14
성별 남성 공개여부 공개 나이 36세

안녕하십니까!우리아산병원.병실이없었서.

이쪽으로.입원하고있습니다.

근데.목포에서.어머니얼굴보고.어머니랑.저녁에밥한끼먹으려고.했는데.무슨직원간에소통이안되서.어떻게합니까!

오전에간호사한데.저녁에밥도먹고올께요.라고애기했는데.

간호사가.과장한데.허락받고.나갈수있다고해서.당연히오전에간호사한데애기했으니까.과장한데.애기했다고생각했는데.

직원간에.소통안되니.또.또몆번애기해야되는지.전간호사한데애기해야됩니까!그리고.그간호사.담당과장있다고하는데.입원하는동안.얼굴도보지도못한담당과장누구지도모르는데.도대체담당과장얼굴좀보여주라고하세요.목포에서힘들게올라서.어머니랑저녁에밖에서밥한끼도못합니까?.다시한번애기합니다.직원간에.소통좀합시다.

소통없이.어떻게환자볼수있을까요!

목록
  삭제하기
답변 보기
답변 제목 혜민병원입니다.
답변화면
작성자명 관리자 공개여부 공개 등록일 2017-08-16

안녕하세요. 혜민병원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.


먼저 병원이용에 불편함으로 인해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.

박춘희 님의 글은 간호부장에게 전달했으며, 어느 부서에서 일어난 일인지 더 정확히 알고 싶었으나

게시글에 남겨주시지 않아 어려움이 있습니다.

어머님께서 입원해 계시는 병동과 성함을 홈페이지 또는 02-2049-9012(총무과)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다시한번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, 연락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