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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번호 02-453-3131

진료협력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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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료의뢰센터(HRC)

HRC이란?

HRC(Hyemin Referral Center)는 「혜민병원 진료의뢰센터」를 일컫는 말입니다. 진료의뢰, 진료결과의 회신, 진료 후 되의뢰를 통해 지역사회 병원과 더불어 발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환자에게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2차 진료기관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기위해 설립·운영하고 있습니다.

HRC의 역할

<진료의뢰>
별도의 예약 T/O를 갖고 1차 병 · 의원부터 3차 병원(대학병원)에 까지 진료를 도모하고, 급한 경우 당일 진료도 받으실 수 있도록 중재하고 있습니다.

<진료회신>
환자의 진료 진행상황이나 검사결과, 치료계획 등을 담당 주치의가 작성해 주면, 의뢰한 1,3차 병원 의사에게 우편 또는 팩스로 발송하고 있습니다.

<운영시간>
평  일 : 월요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           화요일 ~ 금요일 오전9시 ~ 오후 5시 30분
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
※ 진료의뢰센터 운영시간 외 응급환자 의뢰가 필요한 경우는 응급실(직통 453-9119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
<문의 및 담당자>
문의 및 담당자
담당 성명 및 직책 전화번호 팩스
외래진료의뢰 대리 김태진 02)3453-3155(직통) 02)453-0057
응급실전원 대리 김태진 02)2049-9000(교 106)
병동환자 의뢰 대리 김태진 02)2049-9000(교 150)
외래환자의뢰 사원 임수정 02)2049-9000(교 050)
진료상담 회신 사원 임수정 02)2049-9000(교 050)


진료의뢰/되의뢰절차

진료(수탁검사)의뢰서 작성: 전화의뢰,Fax전송,환자(보호자)방문. 진료(수탁검사 예약 : HRC 진료의뢰센터 . 진료(수탁검사)의뢰서 작성 : 우편발송,FAX전송,E-Mail 전송,환자인편 송부 등. 계속진료 : 환자이송 되의뢰.
혜민병원에서는 진료기관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, 의료관련 정보의 상호공유 및 진료기관간 역할 분담을 통해 민간 주도의 의료전달 체계를 확립하고 의료계 공동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추진 · 운영하고 있습니다.

<협력내용>
상호진료의뢰, 최신 의학 정보교류, 혜민병원 의료진교류, 기술경영 정보공유, 정보화 공유
<협력병원>
협력병원
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
건국대학교병원 한양대학교병원 서울성모병원 강동성심병원
중앙대의료원 고대안암병원 강동경희대병원